모티브ㅣ크레이들 컴퍼니 크레이들 컴퍼니 - cradle company
2016년 9월 1일 / 0 Comments / news

모티브, 실무자 중심 교육 프로그램 ‘모킹제이’ 9월 수강생 모집

모킹제이 포스터_최종완료_160818

콘텐츠 기반 스타트업 모티브(motiv, 대표 박강현)에서 실무자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 ‘모킹제이(mokingjay)’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모킹제이 첫 세미나는 오는 9월 3일 ‘통(通) 하였으냐?’라는 주제로 기업이나 스타트업의 광고, 홍보, 마케팅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킹제이는 각 분야의 현업 선배들이 직접 강의하고 지속적으로 조언하는 실무 위주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모킹제이는 이론 중심의 기초 교육 프로그램은 늘어난 반면 실무 위주의 교육은 부재한 현실을 보안하고자 마련되었다. 기업의 실무를 담당하며 현업 선배를 통한 업무 능력 향상을 꾀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강의다.

모킹제이 시즌1은 소통, 창업, 브랜딩 세 가지 분야의 세미나로 구성되어 있다. 각 세미나는 ‘통(通) 하였으냐?’, ‘3人3色 창업 이야기’, ‘브랜드의 탄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각 세미나마다 3명의 강사들이 3가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1회성 강의를 지양하고 지속적인 선후배간의 네트워크를 유지하기 위해 시즌을 종료한 12월에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세미나인 소통 분야 ‘통(通) 하였으냐?’는 9월 3일(토) 14시부터 18시까지 종로 마이크임팩트 스퀘어 12층 대강의실에서 진행된다. 당일 세부 강의로는 ‘인문학 소통 리더십’, ‘홍보 AtoZ’, ‘Contextual Communication’이 준비되어 있다.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76072)에서 ‘모킹제이’를 검색하면 가능하다. 수강료 등 모킹제이의 자세한 교육 정보는 모킹제이 홈페이지(http://mockingja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킹제이를 론칭한 모티브(motiv)의 박강현 대표는 “이론 위주의 죽어있는 지식을 배워야 하는 현재의 교육 순환 구조에 의문을 품었다”라며, “교육은 실생활에 사용 가능한 살아있는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티브(motiv)는 2014년 창업한 교육, 사업, 문화 콘텐츠 기반 스타트업이다. 현재 교육 및 강의 브랜드 모킹제이(mockingjay), 컨설팅 및 에이전시 브랜드 슈터(shooter), 문화 미디어 브랜드 책키라웃(checkilout)을 운영하고 있다.


Share:
1-%ec%a0%95%ed%95%9c%ec%b1%85%eb%b0%a9x%ec%b1%85%ed%82%a4%eb%9d%bc%ec%9b%83-%ec%ba%a0%ed%8e%98%ec%9d%b8-%ec%98%a4%ed%94%88-%ec%9d%b4%eb%af%b8%ec%a7%80-1024x944

정한책방x책키라웃 캠페인

정한책방x책키라웃 <Love yourse…

Read More
About the author

Motiv: